만능클러치. 체인백 제작과정 – 가죽가방 제작과정[가죽공방하/ 스튜디오윤앤하/ 가죽공방/ 가죽공예/ 서울가죽공방/ 금천가죽공방/ 가죽가방제작광정] ­

.

>

.만능클러치/체인백의 제작과정입니다.

.

>

.과정을 찍는다는게 또 깜빡했습니다.

패턴에 따라 재단 후우선 지폐와 현금이 들어가는 지폐를진한그린 색상의 뷰테로를 얇게 피할하여칼금포켓으로 제작해줍니다.

칼금포켓은 카드가 들어갈 수 있도록 우라를 붙여주고맨 뒤쪽에는 전체를 덮어주는 우라를 붙인후헤리를 치고 재봉해 줍니다.

.

>

.제작에 정신이 팔려 포켓제작과정을 미쳐 못찍었습니다.

자바라와 포켓은 얇게 피할해준뒤(1.2t정도)포켓안쪽에 지퍼를 붙이고 그위에 우라를 붙여미리 재봉해줍니다.

자바라와 포켓을 결합할때는안쪽의 지퍼포켓이 빠지지않는 확인후재봉을 해줍니다.

.아!
지퍼포켓의 지퍼와 우라를 재봉한뒤 앞뒤포켓을 붙여준뒤 반드시 아랫부분을 재봉해줘야합니다.

.

>

.요렇게 두가지만 해두어도 작업이 순식간에 진행됩니다.

잠금장식 몸판부분도 미리 달아놓고뒷면을 깔끔하게 가죽으로 처리해줍니다.

생각보다 엄청 간단한 백입니다.

.

>

.카드지폐간을 뚜껑이 있는 부분의 가죽에 붙인뒤뒤쪽포켓과 앞장식의 아랫부분이 달린 가죽부분을접착후 하단부분만 재봉해줍니다.

옆부분은 자바라와 함께 재봉해줄 것입니다.

.

>

.지퍼포켓이 재봉된 자바라를본판의 뒷편부터 재봉해줍니다.

뒷편부터 재봉하는 이유는뒷편에는가방뒷면포켓+뚜껑본판+지폐카드포켓+자바라를 한꺼번에 재봉해야하기 때문에두껍기도하고 재봉하기도 어렵습니다.

.

>

.재봉후 앞판쪽과 자바라를 접착하여 재봉해줍니다.

생각보다 재봉이 수월이 됩니다.

.

>

.재봉후에는 지옥의 엣지코트가 기다리겠죠항상 말하지만엣지코트는 하루종일 한다는 맘으로천천히 여러번 올려줘야 좋습니다.

.

>

.제작과정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제작을 오래하다보니어쩌면 좋은 가방은 심플한 가방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주문제작 및 수업 문의010-7336-4553카카오톡 : hamade.#가죽공방하 온라인샵(현재 절찬리 할인중!
!
!
!
!
)www.hamade.co.kr

.#스튜디오윤앤하 공식 블러그www.yoonha.kr

.#스튜디오윤앤하 카카오채널studioyoonha스튜디오 윤앤하.#클러치백제작과정 #클러치백만들기 #가죽가방만들기#가죽공방하 #스튜디오윤앤하#가죽공방 #가죽공예#서울가죽공방 #금천가죽공방 #구로가죽공방 #광명가죽공방#금천롯데캐슬골드파크3차#가죽공방원데이클래스 #가죽공방일일체험​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