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살과 함께 처진 안쪽허벅지 바디리프팅으로 정리 .

베리아트릭, 포스트 베리아트릭(post Bariatric)비만 이후의 삶까지 행복할 수 있도록 서울슬림외과가 함께 하겠습니다.

>

>

​부드럽고 탄력있는 허벅지피부 슬림한 각선미는 어디에서도 자신감을 잃지 않게 만들어 주었죠. 결혼하고 아기를 갖기전까지만 하여도 팔과 허벅지 그리고 복부와 가슴이 이렇게 변할거란 상상도 못했지만 생각보다 많은 여성분들이 처진살과 피부로 인하여 암울해하고 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같은 고민을 가진 사람이 이렇게 많을 것이란 생각은 모하였는데 직접 당사자가 되어보니 얼마나 큰 중압감 속에서 힘든 시간을 견디면서 살아왔는지 100% 공감을 할 수 있었답니다.

평소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던 일이 막상 나에게 일어났을 때 침착하게 대응하기란 쉬운일이 아니죠. 심하게 갈라진 피부표피, 가을낙엽처럼 뻣뻣하게 말라버린 복부, 철렁거리며 늘어진 뱃살, 하루에도 수십번 없애버리고 싶다는 생각을 하지만 불가능해 보이는 현실에 조바심이 생기고 크고 작은 실수를 하나 둘 하게된답니다.

전혀 효과도 없는 시술들을 고가에 받으시는 분들도 있으시며 과장된 허위정보들에 의해 소중한 시간을 소모하고 경제적인 피해까지 입으시기도 한답니다.

골다공증 관절염을 비롯한 척추질환과 암과 당뇨 고혈압까지 유발하는 비만이기에 극복하고 난 후에는 이러한 질병들까지 함께 개선 또는 치료가 가능해져 행복함만 남을 것이라 생각하였지만, 이상과 너무나 다른 현실이 안타깝기만 하죠.​

>

​About Bodycontouring​바디컨투어링은 고도비만수술 후에 얻게된 처진살을 제거하는 수술로 포스트베리아트릭 이라고도 합니다.

베리아트릭 이란 말이 베리아트릭 수술(Bariatric Surgery, 고도비만 수술)을 의미하듯이 ‘포스트베리아트릭’이란 말은 ‘포스트베리아트릭 바디 컨투어링’ 의 준말 입니다.

(Post-Bariatric Body Contouring, ‘고도비만 수술 후 전신성형’ 이라고 번역될 것 같습니다.

) 즉, 베리아트릭 수술 후에 어쩔 수 없이 찾아오게 되는 늘어지고 처진 살들을 없애주어서 매끈하고 탄력 있는 매력적인 몸매로 되돌아갈 수 있게 해주는 수술을 말합니다.

불필요하고 과다하게 처지고 남는 피부와 피하지방들을 잘라내어 주는 리프팅(Lifting) 은 물론이고, 여기에 지방흡입술(Liposuction) 과 자가지방 이식술(Lipoaugumentation)을 합쳐서 그야말로 ‘몸매를 조각’하게 되는 것입니다.

>

​Life After Bariatric Surgery잃어버린 아름다움을 되찾아 줄 수 있는 바디리프팅튼살과 갈라진 피부들도 처진살 제거와 함께 없앨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지금의 변화된 피부들을 깨끗하게 정리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것일까 낙담하게 되겠지만 딱 한가지 방법이 있답니다.

이미 미국과 호주 등 비만 인국가 많은 국가들에서는 감량 후에 처진살을 제거해주는 바디컨투어링 수술이 일반화되어 있으며 비만이후 처진살은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받아들이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국내에서는 임신과 출산이후 또는 고도비만의 다이어트 후에 발생하는 처진살에 대해서 자세히 모르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부족한 지식과 정보 탓에 바디컨투어링이 아닌 다른 시술들을 받은 후 부작용이나 불만족으로 좌절을 느끼게 되는 것입니다.

처진살제거수술은 처진 부분만 제거하는 것이 아닌 수술 이후 주변 부위들과 조화를 생각하여 절개위치 및 수술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가 되겠습니다.

>

​아무래도 자국이 남는 수술인 만큼 수술 후 보이지 않는 곳에 자국을 위치시키는 것이 필요하며 이를 위해서는 숙련된 의사, 경험이 많은 전공의에게 수술과 상담을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늘어진만큼의 피부를 제거한 다음 매끈하고 돋보이는 선을 연출하기 위한 미적인 감각도 생각해야 하기에 근육과 조직의 해부학적인 구조까지 완벽하게 이해하고 수술을 해야만 하기에 전공의에 대한 필요성은 더욱 강조해서 말씀드리게 되는 것입니다.

​처진살제거를 위한 포스트 베리아트릭, 바디컨투어링 미국연수 완료국내 최초 바디컨투어링 전공의 박윤찬 원장​박윤찬 원장님은 바디컨투어링의 발생지 미국으로 가셔서 연수를 받고 최신의료 기술들을 배우면서 수백 케이스 이상의 임상까지 경험한 다음에 한국으로 오셨답니다.

바디컨투어링 전공의로써 최신 의학기술을 가진 의료진이 거의 없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활발한 수술을 하고 있는 만큼 결과와 안전에 대해서 만큼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처진살은 복부 뿐만 아니라 엉덩이, 허벅지 팔뚝 등 전신의 처진살이 수술 대상이 되며 여러부위를 한번에 수술을 하는 것이 가능할 정도로 수술에 대한 숙련도는 완벽에 가깝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