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준 나이 집안 과거 리즈시절 작품 대단 ..

신현준 나이 집안 과거 리즈시절 작품 대단

>

요즘 예능인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가 참 많은 것 같은데그 중에서도 신현준씨가 많이 보이는 것 같더라고요.연예인 딸 들이 나와서 소개팅하는 프로그램에서정말 삼촌미를 뿜뿜 보여주시는 것 같더라고요.드라마와 영화에서 정말 다양한 캐릭터를 보여줬던 그!
1968년생으로 나이는 올해로 만 50세가 됐더라고요.생각보다 동안이네요

>

>

트레이드마크인 코 때문에 축구선수에서 부터 동물까지닮은꼴도 엄청 나게 많은걸로 유명하죠.큰 코를 가졌다면 거의 비슷하다는 생각을 할 것 같아요.하지만 그는 천의 얼굴을 가졌다해도 과언이 아닌데요.아무래도 탄탄한 연기력 때문이겠죠?

>

>

, , 등여러 작품에서 활약을 했었는데 지능이 8살에 머문 역할을 했을 때정말 연기를 잘 한다고 생각했었어요.너무 잘해서 이거 처음 봤을 때 충격받았던게 기억나네요.

>

>

하지만 역시 신현준을 떠올리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이 아닐까 싶습니다.

여기서 젊은 세대들에게 까지 주목을 받기 시작했으니까요.이 때가 리즈시절이라고 꼽을 수 있을 정도로 말이에요.또 한 , 등 코믹한 연기를 많이 보여줘서대중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었던게 아닐까 해요.그래서 그런지 2010년부터 지금까지 연예 프로의 터줏대감으로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미스코리아 선발대회의 진행도 맡고 각종 시상식을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의 MC로예능인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어요!

>

이렇게 다양하게 보여주고 있으니,단연 대중의 관심이 신현준 집안으로도 쏟아지기 시작했죠.재벌 3세의 어떤 여성이 한 방송을 통해자신이 신현준의 친조카라는 사실을 알리기도 했었구요.이런 여러가지 이유로 유명그룹 신씨 일가의 일원이라는 소문도 있었지만,사실이 아님이 밝혀지기도 했었죠.지금은 두 아들의 아빠로써 아이들과 행복한 일상도 보여주고 있죠~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배우 신현준이었습니다!
ㅎㅎ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