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가성비 제대로 걱정은 그만! .

​​차량을 운행하는 분들이라면 가장 걱정되는 순간이 언제일까요? 제 생각에는 차량을 운행할때 사고에 대한 걱정, 그리고 매년 내야 하는 보험료를 내야할 때가 가장 걱정이 되는 것 같아요 ​물론 오랜 기간 차량을 운용하셨던 분들이라면 저와 같은 걱정을 별로 하진 않으시겠지만, 전 이런 걱정들이 항상 머리를 맴돌았었거든요 ​올해도 보험료는 또 얼마나 내야 하지? 사고가 나면 보상은 제대로 받을 수 있겠지? 하면서요 그래서 이번엔 이런 고민들을 잠식시키고자!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를 이용해 갱신때 보험리모델링&비교견적을 받아봤습니다!

>

​사실, 처음 가입할때 이용하는게 가장 FM이라고 하긴 하더라구요. 그치만 저는 처음 가입할 당시 뭐가 뭔지도 몰랐고, 어떻게 가입을 해야 하는지, 그리고 어떤 상품이 좋은지 1도 몰랐던 사람이였기 때문에 주변에서 이게 좋대~ 하는 대로 가입을 진행했었어요 ​대기업 상품이 좋다고 해서 대기업 상품으로 검색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가입한 사람이 저에요.. 근데 이제와서 왜!
보험을 손보려고 하느냐라고 물으신다면 전 당시에 가입했던 상품이 계속해서 불안하더라구요 ​

>

​당시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나 그런 곳을 통해 비교견적을 받아보고 가입한 것도 아니였고, 안에 들어가는 담보사항이라던지 하는것도 그냥 알아서 해주세요!
표준으로 맞춰주세요!
했던 터라 저에게 하나도 맞춤식으로 가입된 부분이 없었어요 ​그래서 불안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이번엔 이런 불안함을 아예 떨쳐버리고!
새롭게 시작하는거야!
하는 마음으로 견적을 내고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

>

​제가 알아본 곳은 보험을 비교해주고 또 더 나아가서 견적까지 받아볼 수 있는 사이트였는데요, 아는 지인이 이런 사이트를 잘만 이용하면 견적도 잘 받아볼 수 있고, 제 고민인 보험 리모델링에 대해서도 도움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대신 상담사가 상주하는 곳을 이용해야 보험에 대한 부분을 물어보고, 또 답변받기도 쉬우니 상담사가 꼭 상주하는 곳으로 선택하라는 조언을 들을 수 있었어요 ​그래서 저도 이번에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를 검색하면서, 어떤 사이트가 상담사가 상주하는지, 그리고 가장 상담을 잘 해줄 것 같은 곳은 어딘지 유심히 살펴봤죠!

>

​몇일간의 고민끝에 드디어!
상담을 받을 곳을 정했는데요, 상담사가 상주하는 건 1번 조건으로 봤고, 더 나아가서 특정 보험사에 속해있지 않는 사이트로 선택했어요 ​아무래도 특정 보험사에 속해있는 곳들은 명확하고 객관적인 정보를 얻기 어렵다고 이야기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어쩔 수 없겠죠? 자사몰인데 다른 회사상품이 좋아요 라고 이야기하면서 가입시킬 순 없을테니까요.. ​

>

​그래서 저는 특정 보험사에 속해있지 않은 곳을 선택해 견적을 받아보았는데요, 제가 운이 좋았던 건지, 저를 상담해주시는 상담원 분은 정말 친절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때는 이때다 싶어 제가 평소 고민이였던 기가입 보험상품에 대해서도 여쭤보고 이러이러한 담보사항이 되어 있는데 괜찮은거냐 라고도 여쭤보며 상담을 진행했는데요 ​

>

​생각보다 정말 상세하게 상담을 도와주시면서 제 주행스타일에 맞게끔 보험을 설정하는 방법, 그리고 기가입된 보험에서 어떻게 담보설정을 하면 새로 가입할 상품에서 보상률을 높일 수 있는지 등등 자세한 정보를 알려주셨어요 ​그렇게 하니까 저도 앞으로 이런식으로 가입을 진행하게 되면 걱정없겠는데?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제사 마음이 좀 편안해졌다는 .. ​

>

​자동차 보험을 가입한다는게, 필수이기 때문에 가입하는 것도 있지만 혹여나 모를 사고에 대비해 가입을 하는거잖아요 ​그럴때를 미리미리 대비하고, 또 보상이 필요한 순간이나, 든든한 내편이 필요할때 도움을 받기 위해 가입하는건데, 잘 모르고 가입을 한다거나, 제대로 보상을 받을 수 없게 가입하게되면 보험은 정말 있으나마나인 것 같더라구요 ​그럴때 이런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를 이용해서 내 상품에 대해 제대로 확인하고, 만약 부족하다면 어떻게 했을때 더 좋은 방향으로 만들어나갈 수 있는지를 생각해보고 만들어나가는 것도 중요한것 같아요. ​

>

​전 앞으로도 매년 이 사이트를 이용해서 갱신을 할때 더 좋은 상품이 있진 않은지에 대해 체크해보고 갱신을 할 예정인데요 ​이번에 견적을 받아보고 새로 가입을 진행한 곳이 워낙 저렴하기도 하고, 좋은 할인 특약들도 많이많이 적용해주셔서 다른 보험으로 갈아타는건 거의 없을 일 같긴 하지만, 만약 더 좋은 상품이 나온다면 전 잘 따져보고 바꿀 의향도 있답니다!

>

​이번 일을 계기로 반성도 많이하고, 또 도움도 많이 받아서 우리 이웃님들께도 꼭 알려드려야지~ 생각이 들었었는데요 저처럼 보험 가입을 해야 하는데, 혹은 갱신을 진행해야 하는데, 내 상품이 어떤지도 모르겠고, 어떻게 들어야 하는지도 모르겠다면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이용해보시는거 적극 추천드리고 싶어요!

>

​잘 이용해보셔서 유용한 정보도 많이 받으시고, 또 현명하게 가입진행하셔서 나중에 혹여나 보상을 받을 일이 생겼을때에도 당황하지 말고 잘 받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