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무너가 사랑한 럭셔리 발리 리조트 “리츠칼튼” ­

안녕하세요 🙂

오늘부터 소개해드릴 리조트들은 발리에서 둘째가라면 아쉬운 별 다섯개!허니무너가 사랑하는 럭셔리 리조트 입니다! 첫번째 리조트는 바로 리츠칼튼 발리 리조트 The Ritz-Carlton, Bali 입니다!발리에는 우붓과 누사두아 두 곳에 리츠칼튼 리조트가 위치해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누사두아에 위치한 리츠칼튼 리조트에요.

>

리츠칼튼 로비에서 바라본 리조트 부지와 바다에요, 저희는 우기가 한창인 1월 중순에 갔지만 단 한번도 비를 보지 못 했어요!

여기서 잠깐! 신랑신부님께서 종종 “저희가 가는 기간이 우기라는데, 그때 발리 (또는 동남아) 에 가면 별로일까요?​” 라는 질문을 해주시는데, 동남아의 경우 아열대 기후로 스콜성으로 짧은 시간 많은 비가 내리고 그치는 기후다보니 우리나라의 장마철 처럼 하루 종일 비가 오는 날씨는 대부분 아니에요. 사진으로 보시는 것 처럼 우기에도 저렇게 맑고 투명한 가능해요!반대로 예전에 6월에 발리에 갔을 때는 건기였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비가 오기도 했었구요 ㅎㅎ 결론 = 날씨는 복불복이다!

신랑신부님이 원하시는 컨셉의 지역을 선택하자! 왜 날씨에 대해 말씀을 드렸냐하면… 저희가 갔을때는 비수기였으나 리츠칼튼의 풀빌라가 모두 만실이라 (ㅠㅠ) 보지 못 하고 돌아왔기 때문이에요. 그래도 잠깐 사진과 함께 신랑신부님께 추천드리는 풀빌라 세 타입을 가지고 와 보았어요.

>

>

널찍한 정원과 복층 구조로 오션뷰 보다는 객실에서 조금 더 시간을 더 오래 보내고 싶으신 신랑신부님께 추천 드리는 룸타입이에요.

>

>

단층 구조로 길고 큰 개인수영장을 즐기실 수 있는 객실 타입이에요. 바다가 보이지만 지형 구조 상 탁 트인 뷰는 아니라 수영을 좋아하시는 신랑신부님께 더 추천합니다.

>

>

시원한 바다가 한 눈에 들어오는 스카이 풀빌라입니다!탁 트인 오션뷰를 포기할 수 없다! 하시는 신랑신부님께 권해드려요!단, 객실 수량이 많지 않아 빠른 예약은 필수입니다.​

>

>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하고 저희는 리츠칼튼 허니문 특전에 포함되어 있는 하이드로피 섹션으로 향했는데요, 안쪽에 이용하는 분이 계셔 사진은 찍지 못 했지만 차가운 물에서 놀다 몸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는 사우나 시설이 안쪽에 준비되어 있었구요.

>

>

그 안쪽으로 전용 수영장이 두 군데 더 준비되어 있었어요. 클럽라운지 이용권이 포함된 투숙객만 이용 가능한 공간이다 보니 아무래도 메인 풀보다는 한적하고 조용하게 두분만의 시간을 즐기시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

>

리조트 부지가 위에서 내려다 볼때는 굉장히 넓었는데, 버기로 움직이니 덥지 않고 금방이더라구요. 직원분께서 운전해주시는 버기 카를 타고 슝슝 달려 비치 바로 앞에 위치한 메인 풀에 도착했습니다! 이용객이 많은 건 아니었지만 전반적으로 조용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였어요.​

>

>

>

>

리츠칼튼의 리조트형 객실도 잠깐 둘러보았는데요, 발리에서 일정이 긴 신혼여행을 생각중이신 신랑신부님께는 금액은 가성비 있게, 리츠칼튼의 서비스와 부대시설은 그대로 누릴 수 있는 리조트 객실도 권해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

>

누사두아의 대표적인 5성급 럭셔리 리조트 “리츠칼튼 발리” 어떠셨나요? ​신랑,신부님의 여행 스타일과 컨셉, 예산에 따른 맞춤 상담 원하는 당신 YOU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 초대전”으로 초대합니다~허니문리조트 본사 2층 (무료주차 가능)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