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연금공단 출산공무원 출산선물 해피박스 (출산용품 지원)

 

카페에서 우연히 알게 된 공무원연금공단 출산준비용품 지원 혜택!
공무원이나 배우자의 임신 또는 자녀 출생 후 6개월 이내에 신청하면 용품을 지원받을 수 있다.

공무원연금공단 사이트 상단메뉴 주요사업 탭 – 후생복지를 클릭하면 로그인 후 해피박스 신청이 가능하다.

#공무원 출산축하 #공무원 출산혜택

신청서를 작성할 때 임신 중이라면 가족관계증명서와 임신확인서가 필요하다.

신청하고 나서 다음날 바로 문자 왔네~

#공무원연금공단 홈페이지에 들어가 로그인 후 메일로 받은 인증코드를 입력하고 전용 온라인몰에 접속해 주문하면 끝 www.gepsihappybox.com

www.gepsihappybox.com #공무원연금공단 해피박스 #공무원연금공단 출산에 총 8만 포인트가 지급된다.

포인트별로 상품이 나와 있고, 클릭을 하면 상품의 상세 설명도 볼 수 있다.

1만 포인트 용품들이 챙겼을 때 아기 손수건을 사왔는데 개수가 모자랄 것 같아 손수건을 더 샀다.

2만 포인트 용품

3만 포인트 우유병 종류 많이 있습니다만, 아직 스스로 모유 수유만을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젖병 소독과 관리가 귀찮을 것 같아서 ㅠㅠ) 젖병은 패스… 포대기도 너무 하기 싫고 고르는 게 딱히 없어서 블루래빗 뮤직 수면 등을 선택했다.

수면 교육을 할 때 자기 전에 수면 의식을 하는 것이 좋다며 책을 읽고, 자장가를 듣는 일로 좋은 것이다.

그리고 무드등이 없어서 새벽수유때 수유등으로 쓸 예정토끼가 너무 귀여워.

4만 포인트 용품

5만 포인트 굿즈를 손싸개로 할까 했는데 8월 아기인데 더워 보여서 패스.스와들 또한 에바이에이기 때문에 싫어할 수 있다고 말하고 패스..

6만 포인트의 상품

7만 포인트 용품들이 수유 쿠 쿠션과 역류방지 쿠션도 있었으면 했지만 당근 시장에서 완전 상태가 좋은 수유 쿠션과 역뱅크가 떠서 사다 놓았다.

www

8만 포인트 용품을 모유수유 젖이라고 하면 착유기가 필수인지 알아봤는데 그것도 사람마다 다르면 조리원에 가서 사도 늦지 않다고 했고, 패스유니멈은 핸즈프리가 아니라서 필요할 때 맨손으로 짜낼 수 있는 시밀레이로 구입하려고 한다.

+네이버에서 검색했을 때 최저가가 포인트보다 훨씬 싼 경우가 많았다.

( ´ ; ω ; ` )

이렇게 해서 8만 포인트 딱 맞춰서 뽑기!
보기가 많아서 고르는데 나름대로 고민했다 차액은 추가로 결제도 할 수 있다#공무원연금공단해피박스 #공무원연금공단출산 #공무원연금공단출산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