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한 번은! 보고 싶은 연극 (+ 20% 할인) 프라하 돼지 지오바니 인형극 : 프라하에 간다면

 

안녕하세요, 여러분!
티라입니다오늘 프라하에 간다면 꼭 한번 봐야할 연극을 가르쳐드리려고 합니다.

프라하의 돈 지오바니 인형극의 명성은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직접 배우러 오는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동지오바니 인형극은 단연 최고의 퀄리티라 할 수 있습니다.

틸라가 20%할인을 받는 방법까지 알려드리니 지금 당장 만나볼까요!
프라하 돈지오바니 인형극 기본 정보

동지오바니 인형극*운영시간*1년 365일 평일 10:00-20:00 주말 10:00-20:00

*관람시간*약2시간

*요금* 성인 590코르나 학생 490코르나

*참고사항* – 공연은 12부로 나뉘며, 중간에 10분간 휴식시간이 있습니다.

- 11월 이후(비수기)에는 주 2회만 공연합니다.

*관람Tip* – 본 공연은 체코어 이탈리아어로 진행됩니다.

- 모든 좌석은 선착순으로 배정됩니다.

회장의 장소 Karlova 18216,1100 Staré M蕂sto, 체코의 돈 지오바니 인형극은, 프라하 올드 타운으로부터 도보로 약 3분 거리의 「국립 마리오넷 극장」에서 행해집니다.

특히극장입구간판을보면숫자를보면매일달라지는걸알수있는데요.

오늘이 몇 번째 공연인지 알려주는 숫자래요.

동지오바니 인형극 중 한 곳에서 얼마나 오랫동안 그 자리를 지켜왔는가를 느낄 수 있는 숫자입니다.

돈지오바니 인형극 줄거리 맛보기!
돈지오바니 인형극은 모두 외국어로 이루어지는 공연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 간단한 줄거리를 알아가는 것이 좋아요.

아래에서 간단하게 줄거리를 알려드릴테니 참고해주세요!
(참고로, 내용은 정말 다이나믹합니다^^…..)

:: 제1막 :: 돈 지오바니가 기사장의 딸 돈나 안나에게 반해 그 약혼녀로 가장하고 밤중에 몰래 그녀의 방에 침입합니다.

그녀는 약혼녀 돈 오타비오로 착각했지만, 이내 낯선 사람이라는 것을 알아채고 저항하며 소망을 이루지 못합니다.

그 때 뒤쫓아온 그녀의 아버지 운전사와 부딪쳐 결투 끝에 그를 죽이고 도망칩니다.

:: 제2막 :: 제2번째 여주인공인 돈나 엘비라는 돈 지오바니에게 모든 것을 바쳐 헌신했지만 결혼식을 올리고 곧 그에게 버림받은 여자로 등장합니다.

그녀는 미친 듯이 돈 지오바니를 찾아다니는데, 하인 레포렐로가 그녀를 화나게 하면서 주인인 돈 지오바니의 실체를 폭로하고 그가 유혹한 다양한 여자들에 대한 이야기를 해줍니다.

레포렐로는 자신의 귀족 주인에게 계급적 적대감을 보이면서도 자신의 남편과 같은 삶을 동경하는 이중적인 인물입니다.

한편 하인에게 엘비라를 주고 달아난 돈 지오바니는 한 마을의 연회에서 새 신부를 보고 반합니다.

그녀에게 반한 돈 지오바니는 신랑 마제트를 떼어놓고 그녀를 유혹하여 정사를 베풀려 하지만, 그 순간 엘비라의 폭로로 그의 실상이 밝혀지게 되고 첼리나는 신랑 마제트에게로 돌아가게 됩니다.

그리고 돈 지오바니는 또다시 죄책감 없이 엘비라의 하녀를 유혹하려 합니다.

나중에 운전자가 나타나 스스로 죄를 회개할 것을 명령합니다.

하지만 그는 끝까지 이를 거부하다가 결국 지옥에 떨어진다는 내용입니다.

프라하에서 돈 지오바니 인형극을 보는 이유!
체코의 역사가 담긴 인형극

체코 인형극의 역사는 무려 300년이나 되었다고 합니다.

체코가 독일 식민지 시절 체코어가 금지되고 독일어가 강요되었는데 유독 인형극만은 체코어 사용이 허용돼 체코의 정체성 유지에 큰 역할을 했다고 하는데요. “1900년대 초반 전국적으로 아마추어 인형극 운동이 벌어지면서 체코를 대표하는 문화로 발전했고, 앞서 언급했듯이 인형극을 배우러 체코로 유학을 가게 되면서 세계적으로 유명해졌습니다” : D

아무것도 아닌 것 같은 인형극에도 이런 역사가 담겨 있었다니 정말 신기하네요.2. 소극장만의 특색있는 분위기

돼지 지오바니 인형극을 펼치는 ‘국립마리오네트 극장’은 1991년 처음 문을 열어 약 28년간 같은 자리를 지켜온 소극장입니다 살짝 올드한 느낌을 그대로 살려줘서 더욱 매력적인 곳이랍니다 😀

현대식 극장과는 달리 현실감 있고 색다른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동지오바니 인형극보다 더 좋을 게 없죠!
3. 배우들의 섬세한 연기력

마리오네트 공연에 사용되는 대부분의 인형은 약 1m가 넘는 크기에 무게도 6kg 정도로 꽤 무겁습니다.

실 하나로 다양한 동작뿐 아니라 미세한 떨림까지 표현하는 배우들의 연기력은 정말 감탄할 거예요.

이런 섬세한 연기력 덕분에 지금까지도 명성을 유지할 수 있었죠?

인형극을 통해 섬세함과 장인 정신을 느껴보세요!
20%할인받고 예약하는 방법!
지금까지 소개한 프라하돼지 지오바니 인형극은 어떠셨나요?프라하에 가면 꼭 한번쯤은 보고 싶지 않나요?

지금 투어티라로 예약하면 무려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원래 성인 1인당 요금은 약 590코르나(약 32,000원) 정도 됩니다.

투어티라에서 20%할인되어 약 26,000원에 예약가능하십니다:) 투어티라에서 20% 할인 받으시고 프라하에서 꼭 한 번 봐야 할 돈 지오바니 인형극을 즐겨보세요!

▼프라하돈 지오바니 인형극 예약하기▼전세계 투어 액티비티 최저가 예약 플랫폼. 놀라운 가격과 이벤트, 할인쿠폰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프라하에 간다면 꼭 한 번 봐야 할 연극 “돈 지오바니(Don Giovanni)”, 프라하 돈 지오바니(Don Giovanni) 인형극, 프라하 tourti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