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비-!! 홍대 최저가에 프리미엄까지 이대 가격 신촌 독서실 24시 한달 역 – 인근 ~ ­

오늘도 어김없이 해가쨍!
~ 하지만코끝은 싸늘… 넘나 추워진 날씨가 시작되었네요 ㅠ불수능은 다들 잘보셨는지?!
ㄷㄷㄷ;;이번포스팅에서는12월 리뉴얼될~ “신촌킹스퀘어” 정보전해드리려고 컴퓨터 앞에 앉아봅니다!
우선 리뉴얼될 소식 보다 중요한것은~대체 킹스퀘어는 어디에 있는 것일까!
?많이 궁금하시죠!
? (아닌가요!
ㅠ)

신촌역 5번출구 나오시면 첫번째 골목길로들어와서~ GS편의점이 보이시면 맞은편쭈꾸미블루스 & 해랑 식당 바로위2F, 3F, 6F  ” 3개층 ” 이 킹스퀘어 라는점~~~ !
 정식 회원들만 24시간 자유출입 가능한 [ 마포 유일무이!
KINGSQUARE ]1년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지만~ 방문시에 좌석이 없거나담당자 외출중일수도 있기에~ ” 방문전 전화통화 ” 필수!
[단!
!
24시간 잠안자며 기다릴순 없기에~ 사이트의 방문및 상담시간 참고해주세요~^^]

자~ 요로코롬 지도를 통해 위치확인해 드렸사오니~이제부터 본격적인 ~ 기존시설 + 신규확장된 킹스퀘어의 시설들을 공유해보도록 할께여~~~

>

기존 2층과 6층으로 운영되어지던킹스퀘어의 2층 킹스퀘어의 현관모습이에요!
(요근래 조금 바뀌었지만~ ㅎㅎ)

자유석 & 기본 지정석 으로구성되어 있습니다!

>

 자유석은 말그대로 , 개인이 점유할수 없고  자유롭게 ~ 빈자리 아무곳에 앉을수 있는 좌석형태인데요~ !
 자유석 ▲ 한달 ~ 89,000원 라능!
!
주변에서 찾아볼수 없는 아주아주 착한 금액에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어이쿠!
!
가격 너무 싸다구~ 에이~ 거짓말!
? 아니냐구요!
?NO NO~!
!
!

고짓말 아닙니다~!
!
교육청에 등록된[ 카드결제 표준 정찰가 ] 임을 당당히 밝힙니다.

하물며 현금가? 이런게 아닌 카드결제가!
!
 

그리고 하나더!
!
!
!
 킹스퀘어 자유석의 충격적인 비밀!
!
!
!
!
?두달권을 등록하시면!
?150,000원 에 할인 등록가능하기에!
 한달에 무려 75,000원!
!
까지 할인된금액에!
!
 월등록비를 이토록 DC된 가격에 만나볼수 있는!
!
홍대 & 이대독서실 중에서도 최저가 학습장소 라는것!
!
레알!
!
?믿겨지시나요!
? 청춘들을 위한 파격정책!
!
30일 / 75,000원 = 1일: 2500원!
!
24시간 으로 나누면1시간 기준 100원!
????서울 지역에서도 위금액은 최저가 수준 일듯합니다.

 ( 언제나 선착순!
!
!
)

…그리고 많은분들이 이용하셨던신촌독서실 킹스퀘어의 칸막이형 좌석이

>

위의 사진처럼 2층에 준비되어 있는데요~!
!
금액은 좌석의 크기에 따라 14~15만원!
!
!
 ▲(장기사용시 약간^^ 할인가능합니다~)이건 기본정보이니 다들 알고계시죠!
?자~ 그렇담!
두번째로 GOGO !
!
!
이번에 신규로 12월1~3일 쯤!
리뉴얼 오픈될

짜잔~ 이곳이 바로 3층의 기본 좌석입니다.

 

>

이번 3층은 프리미엄 시설과 시스템 & 관리자 들로 구성되는데요!
매일 스스로 출석체크가 가능하고~ 접속시간및체류시간을 확인하실수 있구요 ~ 관리가 필요하신 분들께서는관리까지 받을수있는 관리형 신촌독서실 이랍니다.

!
이용료는 한달 16만원~~~~~ !
!
 ▲

>

집기들도 프리미엄 조명과 함께SIDIZ 의자(기타의자) 등으로구성되어 있으며 ~ 당연히 모든회원이 사물함은기본중에 기본이라는것!
 알고계시죠!
?그리고 킹스퀘어 대부분의 학습공간에는24시간  백색소음이  출력 되고 있는데요!
(1호점 / 2호점 동일)

>

킹스퀘어가 사용중인 백색소음기는서울에서 가장 인지도 있는 회사의 제품을사용한 100% 아날로그 백색소음을 실내 모든곳에출력하여 소음중화와 집중력 향상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요즘 신설되는 거의 모든 독서실에는백색소음시설이 갖추어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다만 적응도에 따라 1일~ 1주일정도 시간이걸리는…개개인의 차이가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

>

그리고!
!
3층에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1인 지정석!
!
3면이 막혀있으며~ 뒤편에는 문을 닫을수 있는요즘 트랜드의 프리미엄  책상인거 다들 알고계시죠!
?한달이용료는 17~18만원 [크기별]▲(교육청 등록된 카드결제 표준정찰가격)

그리고 이번리뉴얼의 핵심!
!
!
3층에 위치한 프리미엄좌석을 능가하는최상급 1인 전용 학습공간을 제공하는홍대독서실 & 이대 에서는 볼수 없었던!
!

>

통유리 좌석입니다~!
들어가실때는 유리문을 슬쩍 열고 들어가유리문을 닫아주면~ 1인만을 위한 공간을이용하실수 있습니다.

~ !
!
당연히1인전용 지정석 이구요~ 사물함포함~월등록비 22만원에 이용하실수 있으세요~!
!
▲이렇게 3층 리뉴얼하면서 ~ 전체적인 가격조정및시설 진행되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로 신촌 독서실의 

준비된 지정형 좌석이 있습니다~!
  (15만원) 을비롯해 ▼

>

2층과는 다르게 오픈형태의 지정석을 갖춘6층 지정형 오픈좌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6층의 스터디카페 느낌 오픈형 지정좌석은 ▲12만원 이라는점도 기억해주세요 ~( 이곳은 카페형이지만 자유석이 아닌.1인전용 오픈형 지정좌석이랍니다~)

다양한 가격대와 다양한 시설의 형태로 구성되어여러분의 입맛에 맞게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

>

최대 3인수용가능한 2~3인실ROOM 형태의 팀을 위한 학습공간도 있는데요~

>

※ 전용 3인 신촌 독서실 (개인냉장고 제공) 2인실의 평균 가격은 최소 34만원~ 38만원까지이구요~3인실은 45만원에 이용가능합니다 ~( 1인당 15만원 x 3인 ~ 저렴하쥬?)6층의 2~3인실은 개별적인 디지털도어락이 설치된완전히 독립된 룸형태이기때문에 ~짐이 많은 2~3인 팀으로 공부하시길원하시는 분들이 즐겨 애용하고 있는 공간이랍니다.

~( 대화도 소근소근 가능해요 ) 본 글에 등록된 모든 이용료 금액은 교육청 가격표시제 도입에 따른 교육청에 등록된 VAT포함 카드결제 표준정찰가를 고지하였으며킹스퀘어는 현금,계좌,카드 등의 모든 결제가어떤 제약없이 가능한 모범업체입니다.

신촌 학습시설의 정보공유를 마치도록 할께요~!
!
사진속에는 없지만 ~ 야외테라스가 있구요~12월 중순에는 ~ 실내 휴게실도 마련된다고하니~기대해 보셔도 좋겠지요?? ^^!
!
킹스퀘어 라는곳은 모두 2곳 인데요~~~ 1호 신촌역점 / 전문 신촌독서실2호 연세로점 / 스터디카페겸 도서실등등에 대한 추가적으로 궁금 한점은 아래를 클릭하시면 참고되고 좋을꺼에요 ~ 

>